유니티 일지

23.01.14 스테이지 30까지 완료.

원티어맨 2023. 1. 14. 00:51

내일은 하나 올려야지...하면서 내일내일 미루다보니 블로그 일지가 많이 누락되었다.

그동안 스테이지 총 30개 완성.

케릭터도 갈아끼웠고 문제가 되면 애니메이션도 제법 수정했다.

인덱스 오류? 가 계속 나는데 게임엔 지장이 없어 일단 냅뒀다.

스테이지를 더 만들까 하는데 그동안 무료 타일셋으로 잘 울궈먹었는데 

너무 늘어지는것 같아서 유료 타일셋을 구매하려고했더니

해외결제가능한 카드가 사용기한이 지나있었다.

덕분에 구글 개발자 계정 가입도 일시정지.

카드 재발급신청한 카드가 다음주에 명절전에 올수 있을까...

 

이게임을 플레이스토어에 올린다면 조용히 묻혀 사라질까. 

광고를 넣는다면 몇만원이라도 수익이 생길수 있을까.

취미로 시작한 일이 제법 길어졌는데 유료타일셋까지 구매해서 

게임 볼륨을 키우는게 잘하는 짓을까.

 

생각이 많은 밤...:)